안녕하세요...
3월 핫스프링리조트를 다녀온 새신부랍니다..
너무 늦게 신혼여행후기를 올리게 되네요...그동안 생각지 못한 일들이 많아서요.
전 태국 푸켓 핫스프링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3쌍의 신혼부부팀과 함께 여행을 시작했는데요..
갈때는 이것저것 비교하지도 못하고 늦게 신혼여행을 결정한 터라 솔직히 미덥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신혼부부팀들과 함께 얘기를 나누다 보니 다 다른 여행사를 통해 한곳에 왔더라구요..우리 팀이 가장 저렴하다는 사실을 알고 난뒤는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ㅋㅋ
핫스프링 리조트에서의 일정은 우리 부부가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선택하고 빡빡한 일정은 질색인지라 그전에 다녀왔던 다른 선배부부가 푸켓의 일정은 새벽 5시부터 시작된다는 말에 조금은 걱정도 했었는데....잠도 푹 잤고 편안한 일정과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로 하루하루가 참 즐거웠습니다.
여행에서는 물론 일정과 장소나 관광지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사람을 잘 만나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만난 가이드님과 헬퍼님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언제가 식사도 하는둥 마는둥 하시면서 우리들을 배려하셨던 가이드님..
우리가 어느 장소에서 마무리하고 나올때면 항상 화장실까지 꼼꼼하게 둘러보며 안내하고 마무리 하시는 그분께 참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일정도 합의하에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곳을 추천해주셨구요...
특히 제가 현금을 떨어졌는데 나중에 발마사지비까지 대신 내어주실때는 몸둘바를 몰랐답니다.
다음에도 여행을 갈 계기가 있다면 그 분께 가이드를 다시 부탁드리고 싶군요..
천생연분 닷컴을 통한 신혼여행...친절한 배려로 얼굴에 미소가 느껴지는 여행이었습니다. 인연을 만들어준 천생연분 닷컴에도 감사합니다.
농협 128-12-289601
푸켓 핫스프링리조트를 다녀와서1,559
- 글쓴이
- 박*선
- 작성일
- 2007.07.1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