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신혼부부는 이번에 결혼식이 끝나구 다음날 오후 비행기를 타고 태국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갔습니다.

저희 부부는 결혼식 준비가 너무 힘들어 신혼여행 일정과 장소,숙박등을 정말 그것마저는 누군가 짜주고 도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패키지 여행으로 선택 했습니다.

태국 푸켓 패키지 여행은 기대 이상으로 편했고 스케줄,아침식사부터 저녁식사까지 스케줄을 짜주시고 편하게 보고 듣고 먹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저희 숙소는 윈덤그랜드풀빌라 4박6일 이였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깨끗하고 먹을 것과 야식까지 시켜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조용했고 깨끗했고 풀빌라도 커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특히, 아침 조식도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4박6일동안 박소희 매니점과 함께 여행을 하였습니다. 매니저님께서는 항상 즐겁게 해주셔서  이동할 때도 먹을때도 볼때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처음 여행온 푸켓에 대한 주의사항과 안내 등을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저희는 요투투어를 하면서 스냅사진을 찍으며 바다낚시를 하였습니다. 부부들 중 저희 부부만 물고기를 잡아서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이렇게 스냅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시고, , 시원하고 편했습니다.

요투투어를 하고 스노쿨링, 씨워크를 하였습니다.

씨워크를 하기엔 처음엔 무서웠지만 막상 해보니 정말 제일 기억에 남았습니다.

이렇게 이쁜 물고기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신세계의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아직까지도 여운이남습니다.

 

바다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처음 받아보는건데 정말 시원하였습니다.

결혼식 준비와 결혼식때문에 피로가 엄청 쌓여있었는데 다풀렸습니다ㅎㅎ

 

 

 

그리고 기억에 남는 씨워크와 돌고래쇼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보고 즐기고 먹고 힐링되는 푸켓 허니문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