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지 벌써 5일째가 되어가네요~
뭐랄까 리조트 자체가 하나의 관광지!! 구석 구석이 볼꺼리!!! 사진 찍을꺼리!!!
솔찍히 저는 세부 막탄섬을 나가는것 보다 리조트안에서 수영하고 수영장과 연결된 해변에서 썬탠하고 모래가지고 놀고 사진찍고 ........정말 많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외부에서 한것들 중에는 호핑투어가 정말 좋았습니다. 해산물도 맘껏 먹고
먹통 낚시로 정말 빛깔이쁜 고기도 실제로 잡아보구요~~~
리조트의 자랑중에 한가지를 더 보태자면 음식입니다.
매일 아침은 각종 뷔페로 그리고 리조트안의 거의 대부분의 고급 레스토랑을 모두 맛 봤습니다.
랍스타에서 중국식 막탄 버거까지도...... 정말 3kg은 쪄서 온것 같았습니다.
리조트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한국말도 짱이던걸로!!!!!!
개인으로 움직이는 커플에겐 사진을 찍어준다면서 선뜻 카메라를 달라고 하는 직원이 한두분이 아니셨고 복도를 걸어가면서도 눈을 마주치며 hello good morning을 잊지않고 하시는 모습이 우리나라 일급 호텔 버금하는 서비스 교육을 받았구나하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단지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마직막날 한 쇼핑이였습니다. 제품이 정말 엉망이였습니다. 어떻게 보상 받을수 있는 방법까지도 생각중입니다. 여행사에서 어떻게 도와주실수는 없나요? 코코넛 오일을 10병정도 샀는데 기온이 조금만 떨어지니 이것들이 플라스틱 병에서 굳어서 오일이 아니라 돼지기름기 처럼 굳어서 대략 난감했습니다. 따뜻한 물에 녹여서 원상복귀를 했으나 또 굳어버리니 이런 물건을 어떻게 지인들에게 선물 할수 있겠습니까? 또한 진주귀걸이라고 산것도 크기와 모양도 다르고 힘집도 많이 나 있었습니다. 주고도 욕먹을 물건들이였습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이 문제는 꼭 답변 부탁드릴께요
저희 여행에 신경써주신 김정환 실장님 잠시 전화로 컨택했었던 계장님 현지 가이드께 모두 감사드리고 세부 가시는 분들 쇼핑은 자제하세요~~
모두 감사드려요~~
계좌번호 농협 150062-51-037881 예금주 김은하입니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잊지 못할것 같아요1,334
- 글쓴이
- 김*하
- 작성일
- 2006.11.23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