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는 게 바쁘다보니 결혼한 지 1년이 다 되어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뒤늦게 후기를 올리게 된 이유는 천생연분닷컴을 이용하여 신혼여행을 다녀온 일이 계속 생각이 나기 때문입니다. 신랑과 저의 직업상 거짓말은 못해서 진솔하게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처음에 천생연분닷컴을 알게 된 것은 예비신랑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다 우연히 들린 한 웨딩박람회에서였습니다. 사전에 신혼여행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본 후라 천생연분닷컴에 상담을 할 때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여행사 상담이나 웨딩 준비 관련 상담을 할 때 상담해주시는 분이 영업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곤 했는데 천생연분닷컴에서 나오신 마팀장님의 인상은 좀 달랐습니다. 프로모션 등을 이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신행 다녀올 수 있다고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주셨고 다른 여행사와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객관적으로 분석해주셨습니다.
발리와 몰디브 중에 고민을 하다가 잡지사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몰디브의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를 추천을 해줘서 천생연분닷컴에 문의하니 작은 여행사라 힘들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시원시원하게 예약을 잡아주셨습니다. 심지어 럭셔리 워터빌라도 저와 신랑이 원하는 방향(해가 뜨는 방향) 쪽으로 예약해주셨습니다. 홈페이지에 없는 리조트를 예약한 것이라 반신반의하며 그렇게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천생연분닷컴이 있는 광화문 사무실을 직접 갔을 때, 생각보다 작은 여행사라 사실 많이 불안했습니다. ^^;;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에 도착해서 가장 놀란 점은 숙소였습니다. 우리가 머물 럭셔리 워터빌라의 위치가 정말 우리가 원한 딱 그 위치였습니다. 한국인 직원도 리조트에 상주하고 있어서 편안하게 신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천생연분닷컴을 이용한 것을 알고 더 친절하게 대해주어서 참 신기했습니다. 그 리조트에 우리 말고 다른 한국인 허니무너들이 있었지만 한국에 돌아갈 때까지 유독 우리에게 더 친절하였습니다. 다른 방을 쓴 한국인 허니무너들 중에 리조트에 대해 불평하고 항의하는 분들이 있었습니다만(ex. 에어컨에서 물이 새는 등의 문제), 저와 제 신랑에게는 전혀 불편하지 않은 완벽한 숙소였고 신행이었습니다. 천생연분닷컴에서 신경을 많이 써 주신 것 같았습니다. 천생연분 덕을 많이 보았습니다. 룸 컨디션 최상이었어요.
신행을 다녀와서 다시 몰디브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우리가 참 저렴하게 몰디브 신행을 다녀왔다는 것을 깨닫고, 새삼 천생연분닷컴에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주신 노란색 캐리어는 꽤 튼튼하고 좋은 물건이라 아직까지 고장 없이 쓰고 있고, 비치슬리퍼는 서울처럼 아스팔트나 콘크리트 바닥으로 포장된 길 몇 번 걸으면 금방 닳아 없어질 것 같은 물건이었지만ㅋㅋ 몰디브 신행 때 유용하게 아주 잘 썼습니다. 신발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미리미리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좋은 혜택을 누리며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믿을만한 좋은 여행사인 것 같습니다. 천생연분닷컴 통해 또 여행가고 싶네요.
마팀장님 아직도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감사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