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계장님..
저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올 봄에 발리 아야 풀빌라 갔다온 여병주 입니다.
기억 하시죠^^
계약하면서 여러번 리조트를 변경하면서 많이 귀찮게 해 드렸는데... 암튼 여러므로 많이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에 신혼여행 다녀오면서 빨리 신혼여행 후기를 올려야지 했는데... 오늘에서야 후기내용을 올리게 됐네요..^^
먼저 결혼을 먼저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3개월 신랑 선배로써 많은 예비신혼부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물론 2마원 상품권도 타구요^^
일단은 저희가 다녀온곳은 홍콩 경유 발리 입니다.
먼저 발리부터 소개하자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다 발리아야 풀빌라 정말 넓고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여서 도착하기 전까지 좀금 불안했었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신부하고 전 입을 다물수가 없었지요..
먼저 어느 풀빌라와 비교할 수없는 넓은 풀장 입니다. 깔끔한 욕조 부터 룸서비스까지 정말 끝내줍니다. 여행 하면서 다른 커플들하고 같이 다니면서 다른 커풀들도 저희 풀빌라에 초대했는데요. 가격대비 시설 최고였답니다.
가격이 다른 풀빌라에 비해서 저렴하다고 컬리티까 떨어지진 절대 아닙니다.
단지 한국 여행사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 같아요.. 주 관광객은 일본. 중국인들이었답니다. 사진을 듬뿍 올리테니 꼭 보고 참고 하세요..
그리고 리조트 보다는 꼭 풀빌라 강추 합니다.
발리에서의 일정은 휴식과 관광의 절묘라고 생각됩니다..
충분히 쉴 수도 있고 적절하게 레포츠 및 관광을 할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괜친 발리하면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가이드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답니다..
그리고 홍콩의 일정은 생각보다 많이 힘듭니다.
저희는 5박6일 일정으로 갔는데,... 대부분 쇼핑 이기 때문에 무척 피곤하던구요
그리고 홍콩의 가이드는 꼭 안내보다는 물건 파는 쪽에 더 신겨을 많이 쓰는 인상이 강하구요...
참고로 홍콩을 경유하시는 분들은 가이드가 안내 해주는 쇼핑센터에서 절대로 상품을 구매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국에 와서 인터넷에 비교해보면 정말 놀랄 겁니다.
그래도 좋은 경험이 였죠...
그래도 둘 만의 허니문이니까 피곤하고. 일정이 빡빡해도 즐거운데 허니문 여행인것 같습니다. 예비신혼부부 여러분들 많이 고민하시고 즐거운 신혼여행 되세요.
끝으로 계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발리 아야 풀빌라 다녀와서.. 강추~~2,166
- 글쓴이
- 여*주
- 작성일
- 2006.08.1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