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후기입니다.
저희는 싱가포르경유 발리행으로 싱가포르 1박- 발리 4박으로 신혼을 다녀왔죠...싱가폴의경우, M 호텔만 사전예약하고, 모든것은 자유일정으로 다녔는데. 도시가 큰편이 아니고 대중교통이 잘되어 있어 무난히 둘이 다니기에 무리없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주로 MRT(한국의 지하철)를 이용하고 다녔는데 한국처럼 복잡한 지하철에 익숙한 분들은 싱가폴 지하철은 어려움없이 이용하리라 생각합니다.
TIP : 공항부터 M호텔까지 택시를 타지마시고 지하철을 이용해서 가세여..경비도 절감하고, 공항에서 지하철이 우리나라 김포공항처럼 바로 연계되어 있어 쉽게 접근이동가능합니다.
둘째날은 발리에 도착 발리공항나온 꾸타르씨를 만나 간단히 인사하고,
한국의 다마스 비스므리한 차로 숙박지(데아리아)로 이동, 첫날은 데아리아 내부이곳저곳 보면서 샤워하고 잠자리...흠...넓지도 않지만 크지도 않은 둘만의 공간으로는 괜찮습니다...수영장은 큽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스케줄을 일단 가이드하고 전체 일정 재조정하여, 가까운거리 관광지는 하루에 다몰고, 먼곳은 별도로 가는걸로 조정하여, 풀빌라 이용을 최대한 하는걸로 했죠.. 꾸따루 낼일은 일찍오지말고 푹쉬고 오후에 오셈….울가이드 좋답니다…
세째날 오전에 아침먹고 풀빌라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최대한 공간을 적극활용하고, 오후 늦게 해양스포츠 하고, 저녁에 꾸타시내 천생연분에서 예약한 레스토랑으로 가서 간단한 음료(1인당 한병씩 천생연분 옵션사항)를 먹고,
** 분위기 괜찮으니까 추가로 술.안주 시켜놓고 폼잡고 사진촬영할만합니다.
네째날은 오전에 일어나자 마자 울와프하고 데아리아 주변(풀빌라들은 시내로부터 변두리라 한적합니다. 빌라들만있고, 돈있는 외지인들이 집을 사두고, 휴양때나 와서 사용한다네여 그래서 그런지 꽤큰규모의 개인저택들이 있고, 울나라 70년대나 시골마을과 같은 느낌의 시너리이네여...
좀더멀리 이리저리 슬리퍼 질질끌고 카메라 옆에 차고, 다녀봅니다. 별로 빌라주위는 추천할만한곳은 없네여..일단, 도시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분들은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일을 생각하고 발리를 가심, 대략 난감할수도 있으실겁니다.
저희 부부, 일단 오후는 스케줄데로 움직이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옷갈아 입고 택시불러달라고 해서 꾸타시내에가서 밤에영화볼겸 DVD 한국걸로 2장 사고(이건 나중에 데아리아 매니저에게 선물로 증정) 꾸타 비치.카페.쇼핑숖들을 구경했죠....쇼핑하다 울와프 노점상에서 시계사달라고 해서 얼마냐고 하니 한국돈으로 가차없이 2만불르던군요...흠..네고 본능 발동..일단 저는 만원! 다시 주인장 만오천원불러 그냥 만2천원주고 나왔습니다...가격흥정 가능하니 달라는대로 주시면 안되오니다. 그러나, 중요한건 절때루 꾸따시내 노점상에서는 머사지 마세여...이시계 물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물냄새만 맡아도 습기가 차서 바늘이 움질이 생각을 안함…완존 신기…신기한 시계를 사버렸넴..
둥둥둥, 드뎌 기대했던 캔들디너 시간! 근데 음식만 셋팅하고 풀장에 꽃가루를 뿌려줄생각을 안하네여, 모두들 그대로 Stop!
이부분은 천생연분측에서도 재확인필요합니다.
제가 제대로 이해를 제대로 한건지 모르겠지만 빌라 팜플렛 광고용으로 찍은 꽃가루를 보고 오해를 하는 것 같다며 별도 옵션이라고 하네여 대략 난감..현지 천생연분에서 알려준 현지연락소로 전화해서 상황설명을 드리고 난후
연락소에서 빌라로 연락해서 조치해주셨죠...즉각적인 조치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중요포인트...여러분! 천생연분 믿어도 됩니다… 그래서 제친구들한테 천생연분 왕추천했죠…맞죠!!! 미리씨이~~(존함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틀렸다면 정말죄송합니다...신기하게도 전 저이름이 자꾸 떠올라서….
하여간 캔들디너하고 울와프 시내 pub에 가자고 해서 다시 옷추려입고
프론트에서 가서 매니저분한테 택시콜! 요청하니, 꽃가루건에 대해 미안하다면 본인 퇴근길이니 자기가 데려다 준다고해서 편하게 다녀왔죠…
글마무리가 말끔하지는 않지만,
짧은 여정, 편안한 휴식이었습니다.
천생연분 임정택 과장님, 미리씨, 저랑 현지연락소 통화했던분,
데아리아 식구들 모두감사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빌며 글을 마칩니다…
Ps.) 발리가면 폴로에 관심들이 많으실겁니다. 폴로 면세점이라고 가이드가 안내하는곳 한국분들께서 운영하시는데 매장 가격이 발리공항내 면세점보다 비쌉니다….왜….이런 정보들을 안올려주셨는지 모르겠네여….
발리공항내 폴로매장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싱가폴에 대해 좀더 정보를 드릴려고 했는데...
지면상 관계로 생략했습니다... 잘찾아 다니시면 괜찮은곳 많습니다.
이상! 일정 순서가 기억이 나지 않아 두서없이 썼습니다.
미리씨가 시킨데로... 마지막은 제친구두쌍이 천생연분을 통해서 신혼갑니다
아시죠......신한은행 557-02-004283
싱가폴 경우 발리행(데아리아 풀빌라)2,423
- 글쓴이
- 혜***현
- 작성일
- 2008.11.1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