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천생연분이란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약간 불안한(?)마음도 있었지만(환율때문에 여행사들이 어렵다는 말을 들어서^^) 믿고 다녀온 발리 신혼여행....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잘 인도해준 현지가이드...리니 라는 여성분이 성실하게 잘 안내해주었고..한국말도 곧잘 해서 저희도 너무 편했답니다.
리조트도 꾸따 시내랑 가까워서..관광후 신랑이랑 여행사 통해서 알게된 부부와 친해져서 같이 시내관광도 하고..너무 좋았답니다. 꾸따 시내는 우리나라 해운대같은 분위기에 대부분 서양사람들이라..정말 이국적이고..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구요..우연히 들어간 오션비치클럽 생각보다 저렴한 맥주값에 환상적인 쇼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강추!!)

그리고 담당실장님이 추천해준 엘루이(블리블리)풀빌라..
도착하자마자 너무 좋아 사진을 찍기 바빴고, 너무 깔끔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맘에 들었답니다. 신랑도 맘에 들어했구요.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캔들디너도 환상적이었답니다..
그리고 신랑이랑 택시를 타고..덴빠사시장이란곳에도 가봤고(제일큰 재래시장..현지인들밖에 없어서..하두 쳐다봐서 주변만 돌아다녔죠..주변은 명동같은 분위기였어요), 꾸따시내에 다시가서 짝퉁쇼핑도 하구요..ㅎ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엘루이풀빌라 만의 이벤트였는데요..
풀빌라 사장님이 진주사업을 하시는것 같았는데...추첨을 해서 진주를 선물하시는거였어요..제가 2등에 당첨되었는데...선물중에 두번째로 비싼거였데요..1등은 다이아몬드구요^^ 거기직원이 홍콩달러로 600달러 하는건데..저보고 엄청 행운아라고 하셨답니다. 목걸이와 팔찌,귀고리 셋트였어요^^
행운아 맞죠? ㅎㅎ
어쨌든 천생연분이란걸 통해서 이런 행운도 얻은것 같아서..기분좋았고, 신랑한테도 떳떳히 자랑했답니다.(제가 일방적으로 여행사를 골랐거든요 ㅋ)

일정이 좀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나름 정말 알찬 여행이었답니다.
감솨해용!!

제일 453-20-269731 도연우
현금영수증..016-529-5503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