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결혼하고 오후에 홍콩 경유해서 인도네시아 발리를 다녀왔습니다.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선택하고 풀빌라를 이용하기로 결정을 내린후 저희들이 가장 중점을 두었던 풀빌라 선택은 둘이 가이드 없이 바닷가도 나가고 시내구경도 하는 것이었는데 그중 부아발리는 스미냑 해변과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망설임 없이 바로 선택했습니다. 물론 풀빌라의 시설과 인테리어 분위기도 아주 만족 스러웠구요, 사진에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실제로 욕실과 화장실은 더욱더 고급스러웠습니다. 풀장과 침실 샤워장이 적절히 연결되어있어 여러모로 편리한 구조였습니다. 일본분이 주인이어서그런지 음식도 깔끔하고 입맛에 맞았습니다.
캔들디너 많이 기대하고 갔던 분위기었는데 역시나 하는 감탄에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삼각대는 꼭 필요하겠지요~^^

현지 가이드 꾸뚣씨도 역시 8년이나 경력이 있어서 인지 말도 잘 통하고 농담도 잘 통하고 아무 어려움 없었구요 홍콩경유하시는 경우에 강일구 가이드님 [개그맨과 같은 이름] 실제로 참 유용한 정보도 많이 주시고 친절하시구 홍콩 야경이라던지 쇼핑정보등 짧은 시간이지만 알차게 보낼수 있도록 많은 도움 주셔서 재미있는 여행의 한 역할 톡톡히 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선택사항은 래프팅과 스파맛사지를 선택했는데요 아주 잘한 선택같습니다. 너무 빡빡한 일정으로 하면 가장 비싼 풀빌라에서 놀시간이 없을꺼 같았거든요, 하루종일 자유시간 가지면서 우리둘이 바닷가도 나가고 풀장에서 수영도 하면서 여유롭고 그렇다고 절대 지루하지않은 시간 보냈습니다. 래프팅은 2시간 30분정돈데요 아주 할만 합니다. 국내에서 바나나보트나 흔히 할수 있는 해양스포츠 과감히 버리신다면 돈으로 계산할수없는 더 소중한 추억만들수 있을꺼라는 작은 견해를 말씀 드리고 싶네요~^^

부아발리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다른 여행사도 이용해봤지만 천생연분 다음에 꼭다시 이용하고 싶은 곳입니다.


계좌번호 국민은행 변아영 00321-0704-052 감사합니다^^